웨이월드에서도 각고의 노력 끝에 인구 삼천명을 찍었다. 그래도 아직 갈길이 멀다...

웨이월드에서의 보물사원을 포스팅해보기로 한다. 일단 기본적으로 봉화를 서너개쯤 불붙이지 않으면 안나오니 참고하시길. 아마 방주 기준으로 한두개 정도 봉화 불붙이고나면 동쪽 하나 북쪽 하나로 길이 갈리게 된다. 이내 동쪽으로 불붙일 때는 보물사원이 안나오는 것 같으니까 좀 갑갑하더라도 북쪽으로 먼저 올라가는 것을 추천한다.

1.

광물/밀이 500/250이던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광물이 좀 많이 필요한 봉화가 있었다. 아스타리 마을 옆쪽에 있는 봉화인데 이걸 밝히고나면 이렇게 화강암이 좀 나타난다. 어차피 길은 적당히 뚫을 수 있으니 그냥 둔다.

방금 거기서 위로 좀 올라가면 요렇게 성지가 포함된 땅이 있고 더 위로 올라가면,

언덕 위에 보물사원이 있지요.

2.

이거는 무슨 봉화였더라........ 아무튼 가다보면;; 이렇게 광산 세개 나오는 곳이 있다.


얘는 얼마 안 파들어가도 있다.


​3. 


아스타리 사원이 여기저기 퍼져있는데, 월드 뒤적거리다가 이렇게 생긴 곳을 발견했다.
봉화 하나가 있고 그 옆에 회색땅 쪽으로 보물사원으로 인도하는 바닥이 깔린게 보인다. 지금 봉화 작업중이니 내일쯤엔 다 파서 위치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수정.

좀만 파들어가면 바로 있다.


4.

아스타리 마을에서 북동쪽으로 올라가서


같은 방향으로 조금 더 이동해보면 보석 바닥이 보인다. 여긴 있다는 것만 확인하고 아직 어디로 파들어가야 하는지는 모른다. 아마도 봉화를 밝혀야 하지 않을까 한다.

15.03.18 수정


요기에 있다. 광부를 보내서 먼저 보석을 채굴하고 땅을 파면 된다.


# 기타


글고 이건 별거 아닌데, 저 보석바닥 깔린 곳은 지면 창조도 안되고 그래서 좀 짜증났는데 저 바닥의 용도를 이제야 알았다. 헐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뭐한거지.

요렇게 주변에 채굴 정착지를 짓고 광부를 보내면 보석을 캐낼 수 있다는 것을 제보를 통해서 알았다 ㅠㅠ 멍청멍청해.... 주변 땅이 넓은 평지면 보석을 안캐고 광산을 짓게 되니깐 땅을 저렇게 지저분하게 파내고 광부를 보내면 된다고 한다.



보석 다 캐내서 쓸모없는 보물사원 부수려고 했더니만 안되네 ㅎㅎㅎㅎㅎㅎ

혜성 던질때는 조심할 게 주변에 일하던 일꾼까지 충격파 얻어맞고 사망하는 수가 있다. 되도록이면 화강암 먼저 정리하고 집이나 일터를 만들도록 하자. 혜성 카드 오픈 전에 지어놓은 곳들은 어쩔 수 없겠지만.



WRITTEN BY
Chaz
서울소재 모 대학교 공대 졸업하고 일개미가 된 일명 비둘기가 거주하는 곳입니다

,